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안 느껴져요..🥲

20주 4일 왜 태동이 안 느껴질까요?? 입덧도 먹덧도 없이 무난하게 임신중인데 태동도 안 느껴지니까 걱정이 되네용 ㅠㅠ 한 달에 한 번 병원 검진있을때 마다 초음파 보면 엄청 잘 놀고있는데 .. 20주에도 태동이 없을 수가 있나요?? (╯•﹏•╰)

댓글

9

  1. 20주때 태동 못느껴서 걱정하다가ㅜㅜ21주3일정도에 아가가 작다보니 저만 조금 느껴지더라구요 그런데 23주차때는 신랑도 태동느끼고 하루하루 다르게 차는느낌이 틀리더라구요~ 조금만 기달려 보세용ㅎㅎ

  2. 일이주 더 기다려보시면 느끼실거에요!^^

  3. 저도 20+6일째 인데 태동이 안느껴져요 다른 엄마들은 일찍 부터 느끼시던데 제 뱃가죽이 두꺼운가 싶고 걱정되던 찰나에 오늘 정밀초음파 보고 왔는데 아주 잘놀고 있더라구요 ㅎㅎ 맘 놓고 기다려봐요:)

  4. 똑바로 누우셔도 안느껴지세요? 저 첨 태동 똑바로 누웠을때랑 왼쪽으로 누웠을때 느꼈어요! 한번 밤에 누워서 느껴지는지 보세요~!! 병원에서도 평균 19-20주라고 했으니까 곧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1. subcomment icon

      똑바로 누웠을때 긴장을하고 누워서 그런지 아직 못 느꼈어요 😢 앞으로 마음을 편하게 하고 누워봐야겠어요! ☺️

  5. 앜 저도 20주 3일인데 안느껴져요ㅠㅠ 제가 모르는건지 지방이 많아서 그런건지ㅠㅠㅠ 아기가 잘있나 알길이 없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 ㅠㅠ 아기가 잘있나 없나 너무 궁금해요 !!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