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손저려서 상담하다가 하나드릴까요? 이래서 네!!! 이랬더니 나중에 계산할때 추가되더라고요ㅋㅋ 그래도 그닥 비싸진않아서 그러려니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꼭 하세요 ㅎㅎ
오늘 정밀초음파 보러갔다가 압박스타킹 보험적용으로 저렴하게 사서 왔어요 ㅎㅎㅎ 저는 한번만 되는 줄 알았는데, 2번 보험적용되는거고 다만 한번 사고 그다음 2달지나야 된다고 하시네요!! 지금흐고 막달될쯤 8월에 좀 더 살이 찔테니 그때 사이즈에 맞게 한번 더 보험적용으로 사야겠어요 ~!^^ 입박스타킹 그냥 약국에서 인터넷에서 사지마시구 병원가서 말씀하셔서 저렴히 사세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아 ㅋㅋㅋㅋ 역시 그냥주시는건 없죠!!!ㅎㅎ
혹시 얼마정도 하나요?


탈퇴한 유저
보험적용해서 5천원 대에요~!^^

와 진짜 저렴하네요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네네!!^^ 얼른 받으셔서 산후에 쓸용도나 만삭때 쓸 용도로 2달후 하나 더 구비하세용 ㅎㅎ

우왕. 저는 처방받고 15000원대 하던데...제품이 달라서 그런거겠죠?ㅜㅜ


탈퇴한 유저
그럴것같아용 ㅠ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혹시 압박스타킹은 왜신는건가용...??? 발이 부어서용?


탈퇴한 유저
네ㅠㅠ좀만 걷거나 서있어도 금방 부어서 샀어용 ㅎㅎ 출산시와 후에도 많이 사용하길래 쭉 사용하게요!
제가 다니는 병원도 초중기에 처방받아서 구매하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2-3개월후에 다시 보험적용 한 번 더 되는거라~~ 저도 2주전인가 구매했는데 후기때 더 부으면 못신을거 같더라구요 사이즈가ㅠㅠ 기억해뒀다가 후기에도 꼭 다시 구매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 ㅎㅎ 한번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공유했어용~!^^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도 얼마전에 압박스타킹 처방 받아서 신었는데 너무 좋아서 몇 개 더 처방 받으려고 생각 중인데 구입 후 2달 지나야하고 2번 보험적용은 방울맘님 덕분에 처음 알았어요! 너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네네 ㅎㅎ 한번인줄알았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만 두번인건지ㅜㅜ 한번 문의해보세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