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극심한 아랫배 통증

21주 극심한 아랫배 통증

저녁 6시 40분부터 총 40분동안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너무 아파서 데굴데굴 굴렀어요. 아파서 울다가 잠들었다가 깼는데도 아랫배가 묵직하게 아파와서 급하게 응급실에 갔거든요. 가서 심박동 수, 자궁수축 검사, 자궁경부길이를 재는데 자궁경부가 안 보인다며 내진을 해보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내진을 21주에 하게 될 줄이야.. 그런데 자궁경부가 안 열렸는데 왜 초음파로는 안 보이는 건지 모르겠다면서 다시 질초음파를 보고.. 결국 이 과정 40분을 반복하다가 경부길이 3.4로 찾고, 배아픔의 원인은 의사쌤도 모르겠다며 집으로 돌아왔어요.. 40분동안 내진하고 질촘파 보느라고 너무 아팠네요ㅠㅠ 저랑 같은 주수에 저처럼 아랫배 통증 느끼신 분 있나요?ㅠㅠ

댓글

12

  1. 지금 20주됐는데 몇일전에 생리통처럼 식은땀날정도로 아프더라구요 30분정도 지나니깐 참을만해지긴했는데 너무갑자기 아파서 다음날도아프면 병원갈려고했는데 콕콕 찌르는정도여서 안갔어요

  2. 저 18주에 배가 엄청 아파서 저녁에 병원다녀왔는데 큰이상없고(피고임없고 경부길이 정상) 쉬라고하시더라고요.. 그날밤 어찌나아프던지. 병원에서 별다르게한건없지만 이상없단소리오길 잘했다싶을만큼 아팠고 담날 아침에 다시 병원가야겠다 싶게 아팠어요. 근데 다음날 일어나니 배가 뿅 나와있고 통증은 오후되니 사라졌더라고요 원인은 아직도모르는데.. 잉.배나오려고 아팠나. 남편하고 그리생각하고말았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밤엔 미치도록 아팠는데 오늘은 거짓말처럼 안 아프네요..! 정말 배가 나오려고 그랬나봐요!! 경험공유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네^^ 이제 안아프시다니 다행입니당^^

  3. 20주~21주에 아기가 10cm가량 훅 큰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궁도 맞춰 커지며 그런거 아닐까요😭 20주를 코앞에 두고있는데 무섭네요,,,,잘 이겨내시길♥️

    1. subcomment icon

      ㅠㅠ감사해요 쪼꼬맘님🥺 쪼꼬맘님은 별탈없이 지나갈 수 있을 거예요🙏🏻

  4. 20주되면서 생리통같이 배가 엄청 아팠어요 그냥 애기가 확 커지나보다하고 냅뒀더니 괜찮아졌어용 ㅠㅠ 너무아파서 병원가야하나했나가 피비침같은 그런 증상이 없어서 그냥 누워있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완전 생리통처럼 배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저두 피비침은 없으니 누워있어야겠어요🥺 경험공유 감사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빌리 이시기엔 보면 애기크기가 20주 전후로 확 커지던데 저도 피부가쑤시듯 아프더라구요 커지느라그러는듯

    1. subcomment icon

      20주 전후로는 아픈 게 정상인가봐요ㅠㅠ 경험공유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