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안통하는 것 같은 느낌이고 다리가 퉁퉁부었는데 요거 하면 괜찮아지나요?! 밤마다 쥐가 나서 넘 힘드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공기압 마사지

하루 2번은 꼭 해주고 있어요!! 공기압마사지 애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_^
댓글
9
슬슬 붓는거같은데 효과 좋은가요? ㅋ
저도 매일해요ㅎㅎ근데 전 공기압 마사지 하고나면 그렇게 살에 자국이 남더라구요ㅠㅠ

저두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녁에만 해요 ㅋㅋ
오 이 공기압마사지기는 편해보여요 혹시 어디 제품인가요?

오엘라꺼예용 당근으로 사서 잘 쓰구있어여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저 공기압 마사지 매일매일 해요 ㅋㅋ 퇴근하고 밥먹고 걷기 운동 30분정도 하고 뜨끈한 물에 샤워 후 ㅋㅋ 공기압마사지 하면 그렇게 행복할 수 없어용 👍🏻👍🏻

맞아요 저도 오늘 산책후에 했는데 넘 시원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