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주전에 막 요상한 자세로 아래에 있었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5일 정밀검사
오늘 정밀검사보러 갔다왔는데 부끄럼 많은 아가가 계속 가드를 하고 있어서 2주뒤에 다시보자하셔서 절반정도밖에 못보고왔어요😂 성별도 19주까지만해도 애매하게 가리고 있어 긴가민가했는데 딸확정받고왔어요. 신랑 절반정도인 결과지 설명듣는데도 딸 체크된것만 눈에 들어오는거 같더라구요ㅋㅋ 다름이 아니라 늘 배꼽밑으로 초음파해서 몰랐는데 오늘은 정밀초음파보시는데 배꼽보다 오른쪽 윗쪽에 머리가 있다하고 오른쪽 아래쪽에 엉덩이가 있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배 위쪽으로 초음파 봤는데 지금까지 아랫배에서 봤는데 오늘은 위에 있네요 하니 올라온다고 하시곤 별얘기는 없으셨지만 얼마전 방송으로 아가머리가 위쪽에 있어 역아라는걸 들은거같아 걱정아닌 걱정중이에요 . 요몇일 윗배가 불편해 소화도 안되고해서ㅜ 이 주수에도 애가 위로올라올수 있는지😂 아직은 걱정안해도 되겠죠?😭
댓글
8

튼튼이도 늘 요상한 자세로 있어요ㅋㅋㅋ 한번은 생각하는동상처럼 턱 괴고 다리를 꼬고있질않나 😂이번에도 자세땜에 정밀도 다 못해서 다시 가봐야해요 ㅎㅎㅎ 머리가 위에있는건 늘 밑에서만 놀다 윗쪽 배도 가보고싶었다 생각해야겠어요ㅋㅋㅋ
지금 주수는 역아 전혀 신경 안쓰셔도 되요 ㅎㅎ

첫째라 아직 모르는게 많은 초보엄마라 작은거 하나하나 다 신경쓰였나봐요 ㅋㅋㅋ 아직은 신경안써도 된다하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저도어제 정밀초음파봤는데 머리가 배꼽위에있었어요 근데 나중에 애기 나올때는 돌아가있을수있다하고 큰걱정할건 아닐거같아요 저는 어제 애머리가 위장쪽에 있어서 소화가 안되나보다 정도 생각하고 끄덕하고 왔답니다:)

저도 초음파봤을때까진 위에 있네요 하고 신기하네 했는데 다들 머리가 위에있다고? 하니 갑자기 역아생각나서 걱정했어요😂 아직은 걱정안해도 된다하니 다행이여요ㅜ아가가 위에서 놀고싶었구나 생각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희도 20주인데 애기머리가 윗쪽에 있는데 지금 주 수 에서는 걱정안해도 된데요 너무걱정마시구 편안한마음으로 다음에 튼튼이 볼때까지 지내시면 좋을꺼같아요~

아직은 걱정 안해도 된다 하니 다행이에요ㅜ 초음파보는 당시는 별생각 없었는데 갑자기 역아인가 생각이 나니 걱정이 되더라구요ㅋ 튼튼이가 윗쪽에서 놀고싶었구나 하고 맘 편히 있어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