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맛은 없지만 걍 먹어요..애기 생각해서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없는 분도 있으신가요?😢
이제 19주 6일 됐는데, 혹시 입맛이 없는 분들도 있나요? ㅠㅠ 다들 뭐먹고 싶냐고 물어보는데 딱히 없어서 오히려 스트레스 받는 날도 있어요 ㅠ 입덧하면서 살빠지고 이제 입덧 조금 잦아들었는데, 그나마 수박 키위 자두는 잘 먹혀서, 1킬로는 겨우 찐거 같아요😵💫 갑자기 걱정 되서 이런분들도 계신가 해서 올려보아요.
댓글
18
땡기는건 없는데 하루세번 꼬박꼬박 배는 고프더라구요ㅠ
저도 19주차인데 먹고싶은것도 없어서 스트레스에요 그치만 속이 비면 헛구역질 해서 일단 안먹고 싶어도 밀어넣어야해요ㅠㅠ뭐가 좀 땡겼으면 좋겠어요
저도 딱히 먹고 싶은것도 없고 먹음 먹는데 뭐 와 맛있다~이정도도 없고 하루 한끼 겨우먹는게 다인듯해요~ 그래서 살이 더 빠지고 있어요ㅠㅠ
저두요..저는 입덧 (먹덧도 토덧 체덧 )아무것도 없어서 그나마 나은데..먹고 싶은게 1도 없어요.. 오로지 얼음물?만 먹고 싶어요 ㅠㅠㅠ근데 6개월인데 2키 쪘어요..많이 먹지도 않는거 같은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