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롤케이크가 아니라면 저기 무늬가 색낸다고 모카엑기스넣고 만들었을거에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롤케익을 먹는데 커피냄새가 나요..

롤케익을 먹는데 커피냄새가 나요..
댓글
23

아 몰랏어요ㅎㅎ
보통 글 보면 다 아실텐데 ㅋㅋㅋㅋㅋ 커피먹어도되는거 ㅠㅠㅋㅋㅋㅋ 저 롤케잌에 들어가는 커피함량이 애한테 안좋은거보다 ㅋㅋ늘상 먹는 치킨이나 과자 음료가 더 안좋아요 ㅋㅋㅋ 그냥 드세요 ㅋㅋㅋㅋ
하루 두잔씩 커피 매일 마셨어도 아기 건강하게 태어났어용!! 100프로 커피때문에 장애가 생겼다고 장담할수없어요ㅠ

그렇죠 아아 마신다는분도 봣는데요
빵은 먹어도 되는데 커피는 안될거같아요 저 아는분 어머니가 커피를 좋아해서 매일 먹었는데요 애기가 태어날때 손가락 6개로 태어나서 손가락 하나는 바로수술 해서 없앴어여ㅠ

하 6개요? 촘파에도 5개씩 나와잇는뎅ㅜㅜ

그분은 엄지손가락옆에 수술한자국이 아직까지 있더라구여ㅠ

커피먹는다고 손가락이 자라지않아요ㅠ이게 무슨..매일같이 커피먹는 산모분들은 그럼 다 그렇게 낳으셧게요😂

저 7일에 출산햇는데 손가락,발가락 다섯개씩 잘 잇고 건강한 아이 출산햇슴다ㅋㅋ커피마신다고 손가락 하나가 더 생기고 그런거 아니에여 걱정마세용^^
커피 먹어도 되구, 빵에 든건 더 얼마 안될거에요:)

네네 알고잇엇으면 안삿을거애요 이미 다 먹어버리고 없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