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오히려 앉아있을 때 뭉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그럴 때 자세를 좀 바꾸거나 누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걸을 때 가끔씩 아랫배가 단단해져요
걸을 때 가끔씩 아랫배가 단단해지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일까요? 아니면 너무 걸어서 좀 쉬어야하는 타이밍일까요,,,? 저번주 진료갔을때 자궁경부 길이는 4cm이상으로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신경쓰여서요ㅠ
댓글
11
저는 단단해지는게 배뭉치는건줄도 모르고 남편한테 우리따봉이 앞에있나봐!! 했는데 배뭉침이었어요 ㅠㅠ 그주에 검진일이라 갔었는데 배뭉침 있다구 그담주에도 배 딱딱해지거나 하면 병원 오라고 하셨는데 다행히 계속 그러진 않아서 안가긴 했어요! 대신에 원장님이 만보 걷기 이런거 절대하지말라고 금지령 내리긴 했어용 ㅠㅠ 계속 지속되면 병원 가보셔야할것같아요!!
저도 많이 걸으면 좀 단단해지기는 하더라구요 너무힘들면 쉬시는것도 방법이고 아가는 강하니까 별일은 없을거예요! 근데 경부길이측정은 어케 해주나요??복부초음파로 재나여?? 20주인데 병원에서는 한번도 재준적이 없네요~

저는 병원가서 따로 요청했어요! 빌리에서 많은 분들이 경부길이 말씀하셔서 궁금하더라구요ㅎㅎ

질초음파로 잰다는게 단점?입니다🥲
아프지않으면 괜찮대요~

다행이네요☺️
이 시기에 배뭉침은 자연스러운거라고 하셔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경부길이 괜찮으심 괜찮을거에요!!!!

걱정됐는데 말씀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