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물받아서 한번씩 사용하는데 심장소리만들려요~~ 태동이안느껴지신다면 추천이여! 불안할때 들으면 안심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 심장소리듣는 청진기 써보셨어??
청진기로 애기 심장소리도 듣고 말할때도 애기한테 들리게하는 그런게있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20주인데 아직 태동을 못느끼는 1인..ㅋㅋ
댓글
7

선물 받으시고 부럽네요 ㅎㅎ 브랜드는 뭐였어용?

하이베베이요 ㅎㅎ
저도태동느낀다앉느낀다해여 20주입니당

태동느낌을 언능 느껴보고싶내용 ㅎㅎㅎ

아직작아서그래영 거의21주나22주에는 느낀데여

네 ㅎㅎ 감사해용 2주만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