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저는 21주에 벌써 7-8키로 쪄버려서ㅋㅋㅋ 생각없이 찐 제 스스로가 언제 이렇게 쪄보겠나 귀여우면서도 둔팅이 같구ㅋㅋ큐ㅠㅠㅜ그래도 아이스크림이랑 수박은 오늘도 포기못해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살이...
22주 예비맘이에요! 세상에나 딱히 많이 먹지는 않는데 살이 왜 이렇게 찌져???? 임신확인 했을때보다 8키로가 쪗어요~~~^^ 이러다가 풍선이 되버리는것은 아니겟져??
댓글
11
전13키로요ㅜㅜ 살찐것때문에 많이 우울해지곤합니다 ㅠㅠ흑

그쳐... 우울하지만 세상의 맛잇는건 넘모 많은것....
저도그래여ㅜㅜ세상에나 몸무게가 몸무게가 어휴 큰일이에여 정말 ㅜㅜ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우리 힘내요... 20키로는 찐다고 헸으니까요....
임당검사 때문에 산책 열심히 하고있어용ㅠ

아 맞다...나도 임당검사....

하루 30분 산책하면 배가고파져서 그게 그거인것같긴해요ㅋㅋㅋ

대단하시네요 그래도!!저는 30분 하기로 해놓고 이 정도 했음 열심히 했다고 스스로 봐주거든요ㅎㅎㅋ
부운거랑 움직임이 예전보다 적어저서가 아닐까요? ㅠ ㅠ 저는 많이찐건아닌데 애초에 가졌을때도 많이 통통했을때라 관리가 필요해서 요새 홈트레이닝 열심히하고있어요. 살빼는건 아니더라도 건강을위해서 ㅠ ㅠ

하... 건강을 위해서 해야겟져...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