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아 1차피검일이 엄청 빨랐네요ㅎㅎ 축하드려요~~~!! 2차 피검에서 더블링 잘되기만 하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일배양 7일째

1차피검사에서 49.3 나왔어요!! 제 임신수치는 49.3 오른쪽 숫자는 주수마다의 수치들!! 나름 안정권이겠죠?
댓글
3

원래 이식일 미포함 8일째 하기로 했는데 하루 앞당겨했더니 다행히도 잘 나왓어요 ㅎㅎ오늘 2차 피검 하러 갑니다!!

저는 이식일포함 12일차에 피검이었어서 놀랐네요ㅎㅎ 오늘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