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원래도 그랬는데.. 임신하니 더욱 더 출근하나마자 집에 가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여~ 요령껏 잘 졸다가 출산휴가 가고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졸려요 ㅠㅠ집에가고싶어요
매일매일 베이비빌리 들어와서 구경하는게 일이네요 ㅠㅠ 얼른 퇴근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다들 저와 같은 생각이시죠?? ㅠㅠㅠ
댓글
10
저두요 ㅠㅜ 가까스로 하루 버텼네요
그르게요 가만히있다보면눈이그냥스르르하네요ㅠ

네 ㅜㅜ맞아요 ..이제 좀 살아났어요!!!!!
점심시간은 왜이리 빨리 흘러가는거죠?😱

맞아요 !!순삭이에요 ㅠㅠ 얼른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요새 출근하면 조느라 정신없어요....ㅠㅠㅠ 다행이 직장동료분들께서 지금 한참 졸릴시기라고 배려해주시고계십니다ㅠ

좋네요 정말^^ 졸리니까 두통이 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