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다리고 있는중인데 정말 시간이 안 가네용 ㅠㅠ 예비엄마들 다 화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확인후 첫 피검사 후기
지난주에 처음 희미한 두줄(6.3금요일)보고 꼬박 일주일 기다렸다 어제 병원을 갔습니다. 아직 아기집이 보이지 않는게 극초기인것 같다고 피검사하고 다음 초음파 날짜를 잡아보자 하셔서 어제 피를 뽑고, 방금 전화로 검사 결과를 들었습니다. 수치는 479로 임신이 맞다고 하시고, 다음주 화요일 정도는 되어야 아기집이 보일것 같다고 하십니다. 혹시나 저처럼 임테기 두줄보고 바로 병원을 가시려던 분들이 계신다면 조금만 기다렸다가 가세요ㅜㅜ 일찍가도 할 수 있는게 피검사 말고는 전혀 없더라구요ㅠㅠ (여담이지만, 애기집이 안보이면 자궁외임신 가능성도 얘기하셔서 나오는 발걸음이 무거워졌습니다) 엽산 잘 챙겨드시고, 매일 아침마다 임테기가 흐려지지는 않았는지 체크하시다가 대조선보다 테스트선이 더 진해질때쯔음 혹은, 생리예정일 일주일 이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기다리는게 정말 힘들거에요ㅠㅜ 한시간이 마냥 반나절 같고, 일주일이 한달같이 느껴지고 그렇지만 괜히 일찍갔다가 실망감과 불안감만 안고 돌아와서 기다리는 시간보단, 기대감만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아가한테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한 생명을 위해 오늘도 힘내는 모든 예비엄마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5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저도 딱5주인데 갈까말까 엄청 고민하고있었어요!

여유 가지고 가는게 좋을것 같아여!!
마자여ㅠ 마지막 생리일기준 6주차는되야 애기집확인할수있고 7주차되야 심장소리 들을수있데여... 수정일기준으로 조금씩 차이는 있는거같지만.. 그래두 하루라도빨리 확인하구싶어서 마음이 다급하쥬...ㅋㅋㅋ

이게 또 개인차가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주기가 길다던지 하는 경우가 있어서ㅠㅠ 막생 기준잡지말고 본인 다음 생리예정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후에 병원간다고 생각하래여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