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너무 이뻐요! 정보얻고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주도 태교여행 너무 좋아용❤️👶🏻

22주부터 배가 확 나오더니 밥먹고는 거의 만삭같은..23주 1일차 입니다.ㅎㅎ셀프로 사진찍고 왔는데 날씨가 좋아서 더 잘나온거 같아용~~ 신랑이 찍어준 사진보고 내 배가 이정도라고?? 거짓말 하지말라고 현실을 인정하지 않고 있어요...
댓글
17

디라벨 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우왕 ㅠㅠ진짜 너무 이뻐요~!! 배경하고 원피스하고 찰떡이네요 ㅎㅎ넘넘 이뻐요!!

감사합니다❤️❤️
꺅 사진이 완전 이뻐용 청순한 주수 사진이네요 ㅋㅋ 저도 흰 원피스로 도전해 볼까바요 ㅋㅋ🤭

숲속에 흰원피스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ㅎㅎ
너무 예뻐요😍 셀프 완전 성공인데용👍ㅎㅎ

감사해요💛
원피스 잘 어울려요!!

헤헤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