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고난후 속 답답함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밥만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하네요ㅠㅜ 현재 20주예요ㅜ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ㅜ? 걸어도 답답하고 앉아도 답답하고 어찌하는게 좋으련지요ㅜ

댓글

12

  1. 저도 비슷한 시기인데 그렇네요, 그래서 오히려 양조절도 하게되고 몸무게도 많이 안늘었어요! 물론 아기는 정상 체중이구요:)

  2. 전 22 주찬데 밥 먹음 계속 더부룩 하고 소화 안되서 꺽꺽하다가 갑자기 확 배고프고 ;; 같이 힘내요 ㅜㅠ

    1. subcomment icon

      헉 저도요…ㅋㅋㅋ소화안되다가 갑자기 배고파요… 이게 무슨일인지 ㅋㅋ😅 밥먹고나면 막 목까지 음식이 있는 느낌들어요🥲

  3. 저도 21주인데 밥 먹고 나서 소화가 잘 안되는 기분이에요. 철분제 때문에 변비도 오는 것 같고 속이 답답해서 요즘 많이 걷고 있어요ㅜ

  4. 저도 그래용...그래서 저녁도 빨리 헤치워얄거같은..ㅜ 잠자다가 역류해서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속에서부터 트름만 계속 나와요ㅜㅜ역류는.. 힘드시겠어요ㅠㅜ 이또한 지나가리라 믿고 튼튼이맘님도 힘내보아요!!

    2. subcomment icon

      저 트름도 아무데서나 꺽꺽 나와서 남편이 창피하대요ㅋㅋㅋㅋㅋㅋ

  5. 엇?? 저랑 똑같으셔유 오늘 아침에두 밥먹구 내내 의자에 앉아서 볼일보는데 숨이 탁탁 막히더라구여 소화두 너무 안되구여ㅜㅜ😭전 18주2일째에요

    1. subcomment icon

      걸어도 앉아도 누워도 숨막히니 답답하죠ㅜ 요맘때쯤 그런가봐요ㅠㅜ 또 최근들어 온몸이 쑤셔서 보호대들만 왕창 샀네요😂 저희 힘내보아요!!

    2. subcomment icon

      넵 화이팅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먹고난후 속 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