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시기인데 그렇네요, 그래서 오히려 양조절도 하게되고 몸무게도 많이 안늘었어요! 물론 아기는 정상 체중이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고난후 속 답답함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밥만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하네요ㅠㅜ 현재 20주예요ㅜ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ㅜ? 걸어도 답답하고 앉아도 답답하고 어찌하는게 좋으련지요ㅜ
댓글
12
전 22 주찬데 밥 먹음 계속 더부룩 하고 소화 안되서 꺽꺽하다가 갑자기 확 배고프고 ;; 같이 힘내요 ㅜㅠ

헉 저도요…ㅋㅋㅋ소화안되다가 갑자기 배고파요… 이게 무슨일인지 ㅋㅋ😅 밥먹고나면 막 목까지 음식이 있는 느낌들어요🥲
저도 21주인데 밥 먹고 나서 소화가 잘 안되는 기분이에요. 철분제 때문에 변비도 오는 것 같고 속이 답답해서 요즘 많이 걷고 있어요ㅜ
저도 그래용...그래서 저녁도 빨리 헤치워얄거같은..ㅜ 잠자다가 역류해서 ㅠㅠ

저는 속에서부터 트름만 계속 나와요ㅜㅜ역류는.. 힘드시겠어요ㅠㅜ 이또한 지나가리라 믿고 튼튼이맘님도 힘내보아요!!

저 트름도 아무데서나 꺽꺽 나와서 남편이 창피하대요ㅋㅋㅋㅋㅋㅋ
엇?? 저랑 똑같으셔유 오늘 아침에두 밥먹구 내내 의자에 앉아서 볼일보는데 숨이 탁탁 막히더라구여 소화두 너무 안되구여ㅜㅜ😭전 18주2일째에요

걸어도 앉아도 누워도 숨막히니 답답하죠ㅜ 요맘때쯤 그런가봐요ㅠㅜ 또 최근들어 온몸이 쑤셔서 보호대들만 왕창 샀네요😂 저희 힘내보아요!!

넵 화이팅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