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정말 예쁘게 나오셨네요~ ^^ 그런데 배 모양은 성별이랑 별 상관 없는 듯해요~ 저 첫째때 아들 확정 받고도, 만삭때까지 딸 배 소리 들었거든요ㅋㅋ 보는 사람마다 딸이네 하고, 아들이라 해도 딸 배 같다 또 말하고... 둘째도 아들인데 다들 또 딸 배 같다 하네요ㅋㅋㅋ 17주에 95% 딸 확정 받으셨으니 반전은 없다 생각하시고 맘 편히 기분 좋게 공쥬님 옷 고르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찍어봤어요~

오늘 21주 시작 된 기념으로 그 동안 미뤄왔던 주수사진을 찍어봤어요~ 혹시 배 모양 보면 딸배인지 아들배인지 구분 되시나요? 17주에 성별 95% 딸이라고 하셨는데 다음 주 화요일에 정밀초음파 보는 날 5%확률로 반전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 저희도 딸을 간절히 원하고 시댁이 딸이 귀해서 아버님께서 공주라고 정말 좋아하시거든요. 딸랑구를 믿어야 하는데 저는 괜히 불안합니다 ㅎㅎ
댓글
15

실제로 보면 예쁘진 않은데 아직 배가 작아서 그렇게 보이나봐요~ㅎ 배 모양도 체형마다 다를 것 같아요. 초산이라 모르는게 많아서 불안한가봐요^^; 감사합니다~~
둥글고 예쁘게 앞으로나온 딸배네요~~ 저는 아들배라 옆으로 퍼졌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ㅎ 아들배도 이쁠 것 같아요~^^
저도 딸맘인데 제배랑 비슷하세요 ㅋ 약간 아래로 해서 앞으로 볼록 나오셨나용? 어제 친구들도 딸배라고 하드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도 18주에 90프로 딸이라고 하셔서 그 10프로때문에 초조했던... ㅋㅋㅋ 딸일겁니당 😁

네네~ 아랫배가 볼록한 것 같아요. 밥 먹고나면 옆으로도 퍼져서 동그랗기도 해요ㅎ 그래서 헷갈리더라고요ㅎㅎ 설마설마 하면서 불안한ㅋ 딸맘께서 비슷하다고 하시니 안심이 되네요^^
저는 옆으로 퍼졋어요 ㅋㅋㅋ. 새싹맘님 배는 애교살같아요 ㅋㅋㅋ. 우린 막 만삭같은데.

쑥쑥이 엄마님 사진도 이쁘시던데요? 제가 키가 작아서 배도 작아보이는 것 같아요 20주 지나니까 하루가 다르게 배가 커지네요ㅎ
배가 이쁘게 나온걸 보니 딸같아용😊 전 쌍둥이 아들둘인데 배가 틀려요 ㅡㅡ

둥이맘이신군요? 축하드려요~ 저도 둥이였음 했는데 ㅎㅎ 제 주위는 대부분 딸이라 아들배는 본적이 없어서 궁금해요~

아들배는 먼가 뭉틀하고 새싹맘처럼 이쁘게 나오진 않앗어여 😬🥶 저희 엄니가 성별 모를때도 배보고는 아들같다고 하셧는데 진짜 아들 두명일줄은 ㄷ ㄷ

성별에 따라 배 모양이 다르다니 넘 신기해요~ 둥이라 배도 크실 것 같네요ㅎ 아들 둘이시면 태동도 어마무시 하시겠어요ㅜㅜ 순산 하시길 바랄게요~

새싹맘도 딸맘 되신거 너무 축하드려용✨️ 우리 남은 그날까지 화이팅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