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드신다~ ㅎㅎ전쑤세미도힘든데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뜨개질 재밌네요ㅎㅎ

눕눕중이라 심심해서 태교뜨개질 사봤는데 뜨개질이 처음이라 처음엔 너무너무 당황했지만.. 하다보니 익숙해서 재밌네요ㅎㅎ 누워서도 가능해서 심심하지 않고.. 다음에는 뭐 만들지 고민이에요ㅎㅎ조끼도전(?) 뜨개질 추천드립니당!!
댓글
14
헐 완전 금속이시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우와 너무 이쁘게 잘 만드셨어요!! 저희집 주소가...ㅎㅎㅎ😀 저는 개똥손이라 종이접기 하는데..
와.. 애기 신발도 너무 예쁜거 많던데 신발이나 가방은 어떠세요? 크로스백 같은거 애기 나중에 걸어다닐때 하고 다니면 너무 귀여울것같아요!
우와 금손👍👍👍 너무 이뿌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