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약먹고 헛구역질하고 구토해요... 23주 그냥 편하게 약 먹으려구요!!! 언젠간 나아지겠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입덧………..
24주가 다되어가는데 아침 저녁으로 꽥꽥 거리고 있네요…이제 어이가 없네요 ㅋㅋ 입덧약을 2알 먹을때는 괜찮았는데 저번에 한번 괜찮다고 끊어보니 분수토를 해서 그럼 한알씩 그냥 출산전까지 먹자마음먹고 있는데 아침 저녁으로 괴롭네요ㅠㅠ 두알로 늘릴까 생각도 하고있는데ㅠㅠ 저랑 비슷하신분 있나요ㅠ 출산전까지 하려나봐요ㅠㅠㅜ 입덧
댓글
11
ㅠㅡㅠ 입덧 너무나괴롭죠 힘내세요...
저도 22주찬데 아침저녁으로 한알씩먹고있어요 ㅠㅠ 병원에선 철분제도 먹지말고 나중에 주사맞으라고 그냥 입덧약먹으라그러네영 이놈에입덧은 언제쯤괜찮아질지 너무힘들어요 ㅠㅠ
저희 엄마가 막달까지 입덧햇다고 하셨눈뎅 ㅠㅠ 고생이 많겠어요ㅜ0ㅜ
에구 힘드시겠어요 ㅜㅜ 괜찮기전까지 끊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의사쌤 말씀으로 출산까지 드시는 분들도 꽤 있다고 하시니 컨디션 보시면서 끊어보셔요!

그래야하나봐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