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푸른쥬스 적당히먹으라고 효과없다고 전 4일동안 화장실방문을못해서 ㅠ 변비약을주셨어요 그걸먹어도 힘들어서 야채랑 요플레 유산균등 드디어성공~~ ㅎㅎㅎ 너무힘드시면 병원에서 약을조금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때문에 고생이신분들 꿀팁-!
저는 첫째때 2주에 한번 화장실에 갈 정도로 변비가 심했는데 굳이 뭐 불편하지않아서 그냥그런가보다 했어요 근데 애 낳고 6개월지났을때 게실염이라는것때문에 2주넘게 입원하고 엄청 고생했었어요 그게 변비가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둘째는 변비없이 지내보자해서 푸른주스(테일러말고 사과랑 유산균들어가서 조금 희석되어있는 순한주스) 마시는데 이것도 계속마시니까 효과가 별로더라구요 오늘 20주 검진인데 응가를 못하니 무게가 평소보다 더 나가길래 안되겠다싶어서 어제저녁에 푸룬주스 한포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 마시고 출근길에 요구르트 300ml 큰거 원샷했더닠ㅋㅋㅋㅋㅋ 어휴 모든게 다 나온 것 같네요-!!ㅋㅋ 모두모두 임신때 변비 조심하세용😭😭
댓글
7
저는 식이섬유쥬스랑 배즙 매일먹어서 그런지 하루2~3번화장실잘가요...ㅎㅎ
키위 하루에 2개씩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진짜 잘 갈수있어용
모든게 다 나오는 기분ㅋㅋㅋㅋ저도 느끼고파요ㅠㅠㅋㅋㅋㅋㅋㅋ
저는 요구르트 만들어 먹어요!! 우유+비피더스 한통씩 통에 넣고, 큰 통에 뜨거운 물 받아서 우유 중탕시키면서 12시간 정도 방치하면 요구르트 되거든요?? 그거 먹으면 1,2일에 한번씯 화장실 가요!! 임신 전에 3-4일, 길게는 일주일에 한번 갈까말까 였는데, 임신 후에는 요구르트 만들어 먹으니까 임신 전보다 화장실을 자주 가네요 ㅎㅎ 꼭 효과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요거트 만들어먹고 매일 가요!!! 많은 분들이 꼭 만들어드셨으면 좋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