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라도 임산부 요가 찾아보시고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허리랑 골반 이런데 너무 아팠는데 ㅜㅜ임산부 요가 하고나면 좀 괜찮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때문에 잠을 잘못자겠어요!?
20주6일 인데 배때문에 잠을 잘못자겠어요 이리 저리 자고는 있는데 골반하고 허리가 많이 아파서 ... 팔다리도 저리고 땡겨요 어떤자세로 자야편하나요???
댓글
5
저는 일어나면 뻐근하더라구요..바디필로우 저는 좀 안맞는데 다들 괜찮다고 하시던데 함 사용해보셔요‼️
20주5일이예요 왼쪽으로 자는게 좋데요 푹신한 바디필로우 긴거하나 끼고 자요
저도그래요 ㅠㅠ거기다 속도 안좋아요 ㅠㅠ지금도 체한거같애서 따듯한 매실차 한잔했어요 ㅠㅠ
저는 긴막대기 쿠션을 다리사이에 딱 끼고 오른쪽으로 누워서 자다가 잠결에 왼쪽으로 누워서 자다가 일어나면 아침이에용 ㅋㅋ지금 18주4일째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