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애기엄마가 소양증이 심해서 민감하길래 모이코이로 전부 바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기초화장품 바꾸셨나요?
첨엔 원래 쓰던거로 계속쓰려고하는데 주변에선 바꿔야된다고 성분 따져보라는 말을 많이하셔서 ㅜㅜ 추천해주실 제품 있으신가요~~??? 기초랑 선크림 샤워용품 궁금해요
댓글
17

헉 소양증 ㅜㅜ너무 고생하시네요 모이코이 감사합니다 소양증빨리 사라지시길...🙏🏻🙏🏻
저도 그냥 써요 ㅎ 아이소이 제품 써요 비건이라고 하니 믿고!

아이소이도 참고할께요 감사합니다!!!
어차피 진피층까지 침투못한다고 안 바꾸고 그냥 계속 썼다는 분들 많아서 저는 그냥 쓰려구요ㅎㅎㅎㅎㅎ레티놀만 피하면 된대여

레티놀 참고할께요...!안그래도 화장품 성분 어플깔아서 그런거라도 봐두려요!!!감사합니당
바디,얼굴크림은 바이오가 저 같은 경우는 홍조랑 피부트러블이 심해서 아로마티카 알로에젤 쓰는데 바르면 붉은기도 가라앉고 시원하니 효과 좋더라구요! (비건제품) 샴푸나 클렌징폼 청미정 라인 추천드려요! (다시마 샴푸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다시마 샴푸 진짜 사람들 엄청 얘기하더라구요 그거도 청미정이었어요!
기존에 쓰던거 써요..ㅠㅠ 바르는게 한주먹 바르는것도 아니고 애기한테 영향도 없다해서 그냥쓰려구요 바꾸고 하는게 저는 더 스트레스라 내비두고 있슴니당,,ㅎㅎ

흡 색조는 그래도 안하더라도 기초는 써야되나 싶네요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