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혈 얼마나 하세요? 저도 갑자기 하혈을해서 걱정인데다가 해외에 있어 병원을 잘 못가고 있거든요. 우리 생각보다 아기들이 강하다고 하니 아기들을 믿어봐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하혈
6주차인데 하혈을 해요. 피가 양이 점점 많아지는데 괜찮은걸까요ㅠ 내일 아침에 병원 가보려하는데 오늘 빨리 응급실을 가는게 좋을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야간하는곳에 언능 가세요~~
피의 양이 점점 많아지면 빨리 병원 가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잘은 모르지만 피의 색상에 따라 위험함을 얘기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두 마음이 너무 불안하시다면 산모의 안정이 우선이기에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별일 없으시길 기도할게요!!🙏🏻

저도 이 분과 같은 마음이예요! 산모를 위해서라도 불안하시면 병원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유튜브에서 보니까 피가 나는경우가 잇다고는 하는데 괜찮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병원 가보는게 좋을것같아요 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