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일 정밀초음파 보러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하구왔어요 !

어제 정밀초음파하구왔네요 ㅎㅎ 엄청 잘보여준건아니지만 손발 코눈귀 심장 등등 다잘있고 건강하게 있는거 보고왔네요! 손등으로 턱받치고있고 귀잡고잇고 너무 귀여워요ㅠ 근데 정말초음파나 그냥 초음파나 오랫만에 애기볼때 왜케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원래 눈물이 많았는대 호르몬땜에 더 눈물이 많아져서 그런지 ㅠ 예민해지고 그래서 남편이랑 자주 티격태격 하며싸우고 이런저런일로 스트레스받았는대 울애기 잘있는거 보고 다행이다 싶고 애기한테 미안해서 촘파 하는도중 아무도 모르게 눈물흐르고 안운척 닦았네요ㅠㅠ 심장소리 들을때마다 더 울컥해요 ㅜㅜ 아기가 다 느낀다고해서 안싸우고 스트레스 안받고싶은데 그게 잘안되네요ㅜㅜ 그래도 잘건강히 있어서 다행이에요 !ㅠ
댓글
8

저는 5주만에 애기봐서 전 너무 설랬어용 ㅎㅎ
와!! 건강하게 있는 모습보면 울컥하죠ㅠㅠ 저도 낼 정밀초음파 가는날인데 설레고 걱정되고 긴장되고 기대되네요..ㅎㅎ

건강하게 잘있을거에용 ㅎㅎㅎ
우와 진짜 코만보여용 ㅋㅋㅋ!!! 부럽부럽!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아기는 늘 건강하게 잘 있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지않도록 노력해야겟어요 ㅎㅎ
코도 오똑하고. 너무 이뻐요. 저도 빨리 보고싶은데 아직 2주 남앗어요 ㅠㅠㅠ.

저도5주간격으로 갓다가 이제3주간격이여서 넘나 좋네요 ㅠ 언넝 애기 보고싶고 시간은 안가고ㅜ 애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