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 넘었는데 아직 입덧(먹덧) 중이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입덧 심하신 분들!
갑자기 궁금해서요... 입덧이 심하면 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딸만 낳은 저희 엄마도, 저희 언니도 입덧이 심했구요ㅠㅠ 아직 입덧이 심하신 분들은 아가 성별이 어떻게 될까요? 저도 토덧으로 18주-20주까지 고생했는데 딸이에요🤣ㅋㅋㅋㅋ
댓글
19
첫째 입덧겁나심했고 딸 둘째 입덧겁나심했고 아들...😭
입덧 20주까지 심했는데 지금 아들이에요 ! 근데 20주되니 조금 나아지는 느낌이고 첫째는 딸인데 만삭까지 실려갈 정도로 토덧이였어용 😭
저 아직도 입덧약 먹으면서도 토하는데 아들입니다ㅜㅠ
저는 아들이유..ㅋ입덧 심했어용 23주차까지도 가끔 토하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