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쁘세요 ㅎㅎㅎ 이하늬 저리가라네요..ㅎㅎㅎ👍👍👍 c_k_bean 선팔하러갈게욥🤗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집에서너무심심해 찍어봤어염.😊
배가 제법 나왔어요 23주 느릿느릿 시간이가는거같으면서도 벌써23주네요 우리튼튼이 너무너무궁금~ 정밀초음파때는 튼튼이가너무 엎드려있어 결국 나가서좀걷다가 여전히 엎드려있어 달달한거마시고오라고하셔서 초코우유마시니 앞으로움직였어요 신기신기~~ 3번만에 정밀초음파하고 왔네요 1시간이나걸려 ㅎㅎㅎ 건강하다니 그것만으로 다행이예용 우리힘들어도 힘내요👶🏻🌿 인스타우리 공유해요 lovelove_nymph
댓글
25

감사해용☺️ 설마요 ㅎㅎㅎㅎ 저도욥👶🏻👏
와!! 딸배일까요? 앞으로만 볼록 나왔네용ㅎㅎ예뻐요!!!

ㅎㅎㅎ 아들이예용 감사해영😊
너무 이뻐요~. 잡지에서 나오는 모델같아요 ㅋㅋㅋ.

에고 ㅋㅋㅋ 감사해영 😂
for_로 시작하는 계정으로 선팔했어요

네 저도용😊
어머나 모델 같아용 ㅋ 이렇게 이쁘고 상큼한 임산부라닝 🤩

ㅎㅎ에규규 감사해염 사진빨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