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소양증 나타났을때 산부인과에서 바르는약 처방해주셔서 발랐었어요~ 다음진료때 산부인과에 상담해보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임산부 땀띠

양쪽 팔꿈치쪽안쪽 아침저녁으로 간지러움이 심해지고 ㅠ약국에서는 줄 약이 없다고 ㅠㅠ피부과가도 무슨 답이있을까요??
댓글
2

아 산부인과에 가봐야겠다 ㅠ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