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되엇는데 아직도 속이안좋아요

이게입덧인지 먼진모르겟는데 토는안하거든요... 근데 목구멍까지 토느낌이 왓다갓다 아침.저녁이 심하고 오후엔 활동량많지않으면 그나마괜찮긴한데 심할때는 갈증이너무나서 물같은 음료같은거마시면 그..과식한후처럼 목구멍까지 찰랑거리는 느낌이 나고 명치부분이 속이 굉장히안좋네요ㅜㅜ 근데 또..토는안나와요 느낌만...ㅠㅠ그래서 손가락넣고 억토하면 그땐 또 나오긴하고...ㅠㅠ괴로워요 이느낌계속 저와같은분잇나요

댓글

17

  1. 저도 그래요 ㅜㅜ

  2. 저두요..ㅜ 진짜 먹는걸 엄청 배부를때까지 먹음 안될거같구 잠자기 몇시간전에 소화 다 시켜얄거같고ㅜㅠ 아니면 역류성식도염 도지는거같애용

  3. 저 20주2일인데 토는 안나오는데 물만마셔도 명치까디 차는기분이고 오늘도 토스트 하나를 아침,점심 식사로 나눠먹었는데 숨쉬기힘들어서 등쓰다듬고 탄산수마시고 한참있으니 나아졌어요.. 과식은커녕 반식도 힘들어요.. 저녁식사는 못할것같아요

  4. 역류성식도염같아요 저도 그랬는데 약먹고 싹 없어졌어요. 병원가서 약 처방받는거추천드려요 아기한테도 안전하대요

    1. subcomment icon

      역류성식도염약 달라고하면되나요?

  5. 역류성 식도염 초기증상이랑 비슷해요ㅠ 임신하면 몸에 근육이 풀어져서 (요실금이 생기거나 괄약근 조절이 어려운이유와같이) 식도를 조이는 근육이 약해져서 위산이 쉽게 역류하거든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헐... 역류성식도염증상인가요?ㅜㅜ 증상이 뭘까요... 저는 계속 속이안좋으니 꺽꺽 트름마냥 하고... 토할것같은 느낌과 목에찰랑거리고ㅜㅜㅜ 아! 그리고 요실금얘기하셔서 제가 지금 기침할때마다 물총처럼 찍찍...소변이계속나오고있거든요ㅜㅜ 정말.. 불쾌하게도요... 괄약근조절..요실금이랑 식도를조이는거랑 ㅜㅜㅜ완전몰랏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