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티비보다가 다리를 쭉 뻗었는데 종아리에 갑자기 쥐가나서 너무 아프고 당황했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에 쥐가나요😥
직장맘이라 어쩔 수 없이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데..며칠전부터 자다 다리에 쥐가 올라와요ㅜㅜ 체질상 다리가 붓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잠도 왼쪽 옆으로 자서 그런지.. 왼쪽 다리에 쥐가.. 느낌이오면 자다 스트레칭하고 제가 주무르고 그랬는데 며칠 하다보니 어제는 너무 심하게 쥐가 팍! 와서 결국 소리쳐서 신랑깨우고..주물러달라고ㅜㅜ 아직도 뻐근.. 오늘은 에어 맛사지라도 꼭 하고 자야겠어요. 이제 허리도 아프고 점점 더해지겠죠?
댓글
5
저도 자다가 쥐가 나서 …
저도 직장맘 쥐나고나서부터 병원에서 압박스타킹 처방받아서 회사에서 해요~! 바디필로우도 사서 쓰고요~ 공기압마사지도 해주고~~ 쥐는 그다음부터 안나긴 하는데 가끔 붓긴해요
저도 자꾸쥐나고 잘안풀리고해서 병원에 얘기했더니 잘때 압박스타킹하고 자라고 하더라고요ㅜㅜ 저는 손까지 저렸어요ㅜㅜ
이틀연속으로 양 다리 번갈아가며 새벽에 빡 쥐가 나서 눈물날 정도였어요 남편 깨울 정신도 없이 그냥 끙끙 앓기만,,, 공기압 마사지 매일 하는데도 그렇네요 혈액순환 안되서 그렇다니까 스트레칭 꾸준히 해주시고 전 담에 병원갈 때 압박 스타킹 처방 받을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