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먹구 심할땐 코푸시럽 먹었어요 양수가 뜨거워지면 안좋데서 젖은수건 배위에 이마위에 올려놓고 잘먹고 잘자고 잘쉬고 가습기+따뜻한차로 잘 이겨냈어요~미접종자였는데 잘 넘어갔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잘지나갈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ㅜㅜ
제주도 태교여행 갔다가 어제 오늘 목이 따갑고 기침이 나서 자가진단키트해보니 두 줄이 떠서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로 양성 판정 받았어요ㅠㅠ 일요일이라 산부인과 안 해서 내일 가려고 하는데 비대면 약처방만 해주고 태동검사는 따로 못하겠죠??ㅠㅠ 자가격리 풀리고야 산부인과 들어갈 수 있는거겠죠?? 백신도 3차까지 맞았었고 계속 안 걸려서 걱정 안했는데ㅜㅜ 23주차에 걸리게 되었네요ㅠㅠㅠ
댓글
16

코푸시럽은 먹어도 되는건가봐요?? 저는 다행히 열은 안나는데 기침이 많이 나서ㅠㅠ 따뜻한 차로 이겨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8주차정도에걸려서 고생했어요ㅜㅠ저는 생각차마니마셨어요

네ㅜㅜ 차를 자주 마셔야겠어요ㅠㅠ
저 14주에 코로나 걸려서 고생했어요. ㅠㅠ 산부인과는 자가격리 끝나고 갈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전 타이레놀 진짜 아픈 날 밤에 한번씩 딱 두 번 먹었는데~ 나중에 병원 가서 얘기하니 의사선생님께서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한알씩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 목가글 자주 해주시고, 열나면 안좋다고 하니 수시로 열 재보시고, 타이레놀 챙겨드세요.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네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확진 되셧으면 병원에 못가용~ 자가격리 끝날때까지 타이레놀 드시면서 냉찜질 하시면서 열내리시고 하셔야 할고 같아영

네ㅠㅠ 타이레놀은 일반 타이레놀 먹으면 되는거겠죠?? 내일 산부인과 전화해서 비대면 처방 받으려구요ㅠ

넵 그나마 타이레놀이 임산부가 먹을수 잇는 안전한 약이래요.아무래도 산부인과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고 드시는게 좋아용~ 비대면 약 처방 받으셔서 드시는게 가장 안전하죠 얼른 코로나 뻥 차버리시길 바랄게요😊
저도 3차까지 맞고 임신사실 알자마자 걸렸었는데 진짜 따뜻한 물 자주 마시고 푹 주무시면 3일차부터는 조금 나아지실거에요 ㅠㅠ 막달 때 걸린 거보다 낫다고 위로했네요ㅠㅠ 쾌차하시길 바래요!

네ㅠㅠ 감사합니다!! 따뜻한 물 자주 마시고 푹 자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