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아기 얼굴이 너무 잘보여요 ㅎㅎ 저도 담주에 입초있는데 잘 보여줬으면 좋겠어영 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입초보고왔어요🫶🏻

예전에는 정말 이런거 이해 못했는데..... 와... 내자식이라 그런지 왜 이렇게 예쁘죠?🤣 벌써 도치맘 된거같아요 베동님들도 그러시겠됴?ㅋㅋㅋㅋ 그래서 막 동네방네 자랑하고싶지만 예쁘게 봐주실 베동방에 살짝 올려봅니다🤭 요즘 애기들 입초보는재미로 자주 들락날락~ 임당검사 앞둔 마미님들도 화이팅❤
댓글
13
엄청 귀여워요😍 전 담주에 임당검사하면서 입초 볼것같은데 기대되네요!!
너무귀여워용♡
아이구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너무 잘나왔어요~ 전 너무 이상하게 찍어줘서 누굴 닮았는지 모르겠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