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목침대는 자리차지 많이 한다길래 이동식 쓰다 저상형으로 하려구요! 이동식도 주변에서 주신다 하셔서 쓰다가 저상형 가긴 하는데 첨부터 일룸 쓰셔도 좋을거같아용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선물 받으려고 하는데 리스트!
이모가 돈마니 드는 선물 하나만 고르라는데 유모차 카시트 트리트랩 다 준비했어요! 큰선물이 또 뭐가 있을까요? 아기침대 그냥 첨부터 저상형으로 일룸 쿠시노로 그냥 사는게 나을까요? 이동형 침대나 원목쓰다가 저상형으로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부가부 스타더스트를 구매할까요? 스타더스트 신생아때 허리아프다는데 ㅠㅠ 이모한테 뭐사달라할까요? 도와주세요!!
댓글
7

일룸꺼를 나중에 배송시킬까여ㅋㅋㅋ
쿠시노도 좋고 베이비룸매트세트도 좋을것같아요!

오??찾아볼게용
신생아땐 신생아 침대 쓰는게 허리에 좋대요 근데 어차피 사용기간이 짧으니까 그건 직접 구매하시거나 당근하시고 쿠시노 사용하실거면 미리 사놓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미리 두개 침대 구매해놓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스타더스트 살까요?아니면 이동형??

전 리안드림콧 사려구요~ 그러다가 저도 쿠시노 같은거로 갈아탈거예요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