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되자마자 전체염색했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머리염색
머리가 탈색된 부분이 있어서 다음주 월욜날 웨딩촬영을 해야되서 어둡게 셀프염색을 하려는데 20주1일인데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14
뿌리 안닿게 하는건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외출할 일 없어서 안하고 있긴 한데 평생을 염색모로 살아서 자라나는 뿌리가 거슬리네요ㅠㅠ
어제 병원가서 물어보고 왔는데 펌이랑 염색은 아무 문제 없데요! 저도 참고 있었는데 이제 미용실 좀 가보려구요 ㅎㅎ
새치때문에 뿌염 서터래스였는데 초기 지나고 나니 의사쌤이 해도 된다하셔서 지금까지 뿌염 두번 뿌리매직까지 했어요! 그 후에도 아직까진 내원하면서 특이사항은 없엇어요! 기형아 저위험군이고 태동도 엄청납니다… ㅋㅋㅋㅋㅋ무엇보다 제가 서터래스 안받아서 너무 젛아요
전 계속 하고 있어요! 임산부라 앉아있는 게 힘들어서 그렇지 다른 건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