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딱 20주 됐는데, 태동이 느껴지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신기해서 계속 태명 불렀네요😄하하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딸꾹질 느꼈어요ㅎㅎ
방금 지희 지역은 비가 내리면서 천둥번개가 쳤는데요 그뒤로 갑자이 배속에서 심박동이 빨리뛰는것처럼 태동이 느껴지길래 찾아봤더니 이게 딸꾹질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몇십번하는것 같은데 이제는 먼췄네요 ㅋㅋㅋ 너무 기여워요 다른분들도 딸꾹질 느끼셨나요??
댓글
6

오!! 저는 폭풍 태동 느낀날 밤에 배가 너무 아파서 울면서 잠들었네요 ㅠㅠ 아가가 방 확장공사 하느라 그랬나봐요
악 ㅠㅠ 귀여워요!! 천둥번개소리에 아가가 놀랐나봐요 !! 꺅

그쵸 ㅋㅋ 너무 웃겼어요 이런경우가 오늘 첨이라 뭐가 잘못된줄 알고 식겁했어요
몇주신가욤? 저는 그냥 소화가되는건지 아기가 그러는건지 모르겠🤣🤣🤣예민하디 예민한 저인데 배가 두껍다더니 그래서 둔한건지.

오늘 딱 20주 됐어요 ㅎㅎ 저도 태동은 17주주터 뽀록뽀록 느낌과 함께 왔어요 ㅎㅎㅎ 배에 가스 차면 느낌과 비슷 했어요 ㅋㅋ 하지만 완전 달라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