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며칠 악몽을 자주꿔서 실제로 울어요...ㅠㅠ

3일 동안 악몽을 꾼거 같아요 . 그 중 오늘것은 정말 최악이었어요ㅠ 어제 이것저것 태아 관련 동영상 보며 잤는데 오늘 꿈에서 제 아기가 안좋게 된게 나와서 꿈에서도 울고 실제로도 울었어요ㅠㅠㅠㅜ 태동이 없으면 어쩌나 출근때부터 걱정했는데 뭐 먹으니까 꿀렁이네요...허헛.. 그렇지만 악몽 너무 싫어요...

댓글

6

  1. 임신하고 악몽을 종종 꾸는데.. 저도 며칠전에 아기가 안좋게 된게 나와서 엄청 울었어요ㅜㅠ 그날 기분도 엄청 안좋았구요ㅠ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건강하게 잘있더라구요! 꿈은 꿈일뿐!!!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토요일에 병원가는데 참 안도되는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 또담맘님 아가도 건강해서 다행이에요.

  2. 저만 많이 꾸는게 아니었네요~ 저도 꿈땜시 새벽에 깨고 그랬거든요. 깨면 좋은 생각만 해요~ 나쁜생각 했으니 좋은 생각으로 정화시키면 되려니 하고요~ ㅋㅋㅋㅋ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네^^ 좋은생각 !!💪💪

  3. 악몽..ㅠㅠ 저도 기괴천외하게 많이 꿔요.. 걍 꿈꿀때 이건 꿈이다 하고 일어나긴 하는데 힘내요 같이..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ㅠ 찾아보니까 임신하면 호르몬 때문에 악몽 많이 꾼다고 하네요 힘내요우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