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테+퇴근 후 산책 매일 하고 있어요! 산책은 5키로 정도? 한시간 하고 꼭 스트래칭하고 자요! (마시지볼, 폼롤러, 요가링) 임신 전부터 꾸준히 운동 해왔는데 확실히 임신하고 체력이 떨어진게 느껴지더라구요ㅠ11주 부터 필테 시작했는데 헉헉대고ㅠㅠ 좀만 산책햐도 지치도 다리 붓는거같고ㅠㅠ 근데 확실히 중기로 진입하니 체력이 좀 다시 올라온 느낌?! 저번 주말에는 9km 걸엇…😅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가벼운 운동들 하시나요?
워낙 몸이 뻣뻣한편이기도하고 출산이 무섭기도해서 유투브 보면서 스트레칭이랑 가벼운 운동하는데 임신전과는 근력도 체력도 너무 저질이됫다는것만느껴지네요😂 다들 운동 하시나요? 어떤운동하시는지 얼마나하시는지 공유하고싶어요~
댓글
9
16주차 되자마자 필라테스랑 헬스 다시 시작했어요!
직장에서 최대한 걸으려 노력하고 주말에 한번씩 나들이로 운동하는셈 쳐요..ㅠ
저는 오랜만에 수영했는데 개운하고 넘 좋더라구요! ㅎ ㅎㅎ
저도 딱 10분 스트레칭하곤 저질됐구나 느꼈어요ㅠ 하아 체력..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