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주인데 오늘 폭풍태동 느꼈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언제부터 느끼셨나요?
17주차인데 아직도 전 태동을 못느꼈어요 ㅠㅠ 병원도 한달 뒤에 가야하는데 아가가 잘있는지 궁금하구 괜히 불안하구 그러네요 태동이라도 있으면 잘 있구나 할텐데 말이죵 ㅠ 임신전에도 좀 체중이 나갔던 터라 배도 아직 제 배인거 같고🤣🤣 괜히 이것저것 다 신경쓰이고 그러네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16주쯤 느꼈어요 지금18주인데 아주 잘놀아요 하루에도 몇번씩
저두요 17주차인데..저진짜예민하거든요.. 그런데 소화가되는건ㅣ 아기가 그러는건지. 혼자만의 착각인건지 1도모르겠🤣🤣저도 이제 7월첫주까지 우째 기다릴지ㅋㅋ
전 19주인데 아직도 긴가민가 해요 ㅋㅋ 남편이 손 댔을 때 두번 정도 느꼈는데 이것도 긴가민가 했구요 ㅎㅎ 사람마다 많이 다른 것 같더라구요~~
전 그쯤부터 느꼇어요 첨엔 뽀록 뽀로로록 하는 약간 배에 가스찼을때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애요 ㅎㅎ 그러다가 19주 부터는 톡톡 차더라규요 육안으로 뚜렷하게 보이지는 않고 아빠도 배에 손대면 느껴질 정도에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