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무사통과

2차 기형아검사 지난 주 금요일에 하고 오늘 전화와서 저위험군으로 통과했다고 하네요 통과하면 문자 문제있으면 전화준다는 말을 많이봐서 ㅇㅇ산부인과 뜨자마자 심박수 상승... 1초만에 스쳐지나가는 지난 과거의 잘못들🤣 다행히 무사통과입니다!!! 다들 좋은결과있기를😍
댓글
12

감사합니당 ㅎㅎ다들 좋은결과있길!
저도 그랬어요ㅠㅠ 갑자기 전화와서 손발이 떨렸는데 저위험군인데 문자 누락되서 전화주신다고 ㅎㅎㅎㅎㅎ

ㅋㅋㅋㅋ진짜 받기전까지 총맞은거처럼 탕탕 .. 축하드려요♡ 끝까지 힘내보아용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결고ㅓ 기다리는중인데~ 불안한 마음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ㅠㅠㅠ

그쵸 ㅠㅠㅎㅎ최소 3일걸린대서 마음 좀 내려놓을랬는데 빨리나오네용 조금만 더 기다려보아요!!
저랑 주수가 똑같네요 11월 22일 예정인뎅 ^^ 저도 오늘 저위험군 통보받았어요 노산이라 긴장했는데 다행이죠

예정일 똑같네용!!ㅎㅎ 축하드려요~~진짜 큰 산 넘은거같아요 😍
저는 이상있으면 전화주신댔는데 없어서 잊고 살았어요! 축하드립니다👏🏻👏🏻👏🏻

ㅎㅎ저흰 이야기도없엇는데 갑자기 전화오길래 심장 멎는줄 알았네용ㅋㅋㅋ무사통과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