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아기 전용 썬크림에 눈화장 간단하게 하고있어요! 입술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어가지고 천연색소로 어린이도 발라도되는 색깔있는 립밤 바르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 어떻게 하시나용?
화장하시는 분들은 기존에 쓰던거 그냥 쓰시나용? 아니면 다 바꾸시나요 ????
댓글
6
전 애초에 화장품 기초는 성분 보고 아가도 쓰는걸로 쓰고 있어 바꾸고 샴푸는... 가성비 대용량 이런거에서 좀 좋은걸로 써욤..ㅎㅎ 근데 파데는 안 좋은게 있을 것 같으나 그냥 씁니댱
모든걸 그대로 쓰고 있어여 ㅎㅎㅎ 입덧이 끝나고는 치약도 기존에 쓰던걸로 ㅎㅎㅎ
똑같이 쓰고 새로 사야 할 것들만 성분 보고 구매햇어요~
저도 그냥 똑같이 써요 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