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도 똑같아요! 저도 눈밑이 자주 떨려요ㅜㅜ 다들 따로 챙겨드시는구나 저도 추가해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눈 밑 떨림
어제(19주 3일)부터 눈밑 떨림 증상이 계속 되고 있어요ㅠ.ㅠ 마그네슘도 다 따로 챙겨드시나요??
댓글
7

반가워요!!!! 챙겨 먹는 종합비타민에 마그네슘 함유돼있는데, 그걸로는 부족한가봐요ㅠㅠ 눈 떨릴 때만 마그네슘 따로 챙겨먹으려구요. 매번 먹기엔 챙겨먹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ㅜㅜ
저는 수면의 질이 너무 떨어졌어서 자기전에 마그네슘 먹고있는데, 효과 보고있거든요~ 그러고보니 더불어서 눈밑 떨림도 없어졌네요~

아 매일 자기 전에 따로 챙겨 드시는 건가요??

넵 저는 가루로 되서 실비아 맛나는 독일꺼 먹고 있어요~ 자기전에 마그네슘이랑 치아관리+유산균땜에 락토글로우 챙겨먹는데 계속 1~2시간단위로 깨고 악몽꾸던 수면의 질도 확 올라가고, 아침 배변에도 좋아서 계속 유지하고있어요~
저는 초기부터 떨림이 있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확실히 먹고부터 안떨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