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이렇게 배뭉침 있을수도 맀나요? ㅜㅜ

혹시 이렇게 배뭉침 있을수도 맀나요? ㅜㅜ

18주 5일인데 오늘 친정엄마오셔 차타고 점심먹고왔는데 저쪽이 아가배 양쪽이라해야할지ㅠㅠ 뭉치듯 우리하더라구요ㅠㅠ 지금도 묵직하게 쥐난거처럼? 그래요 한 두.세시간 안됬나?그럴꺼에요ㅠㅠ 이런경우 있으신적있으신가요??ㅠㅠ 2주있어야 병원가는데 좀더 지켜보구 낼도 그럼 낼 재원해볼지.. 동내병원이라도 가봐야할지 고민이네요ㅜ

댓글

5

  1. 저17주5일인데 저도오늘아침부터 자다가 양쪽 딱딱해진느낌? 뭉친느낌있었어요! 그랫다가 괜찮아졌다가 또 뭉친거같다가~ 하루종일 그러고있어요 ㅋㅋ

  2. 저희 단톡방에서 쌤한테 물어본 맘이 있었어요 (저희모두 그런증상이 있어서) 16~18주 모여있어요!! 자궁을 잡아주는 인대가 늘어나면서 그부분이 아플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3. 저는 오른쪽으로만 찌리리 쑤시듯이? 이틀정도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통증에 비해 애기가 아주 잘있다고 걱정말라는 얘기 듣구왔오요

  4. 전 19주차 때부터 세로로 배가 땡기더라구요 양옆이 그렇다기보다 배꼽 중심으로부터 밑 방향 세로로요

    1. subcomment icon

      🤔이거참 여러방향일수도 있는건지...지켜볼수밖에 없네요😂그러실때마다 병원안가시규 괜찮으셨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