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도비만 임산부도 계신가요?

부끄럽지만 고도비만인 상태에서 갑자기 임신이되었습니다ㅠㅠ 현재 17주인데 1키로 찌는 것도 너무 걱정되네요... 고도비만 임산부님들께서는 몸무게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댓글

12

  1. bmi27인데요 임신전 끼니당 밥 두그릇먹고 소주두병에 야식까지 먹고 살았는데 임신하고 의사쌤이 살찌는거 위험하다. 임산부라도 살이 아예 안쪄도 무관하다고 말씀하셔서ㅠㅠ 끼니는 평소 먹던것 반으로 줄이고 일주일에 2번정도 1시간 걸어요. 임신전보다 3키로 빠지고 지금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ㅠㅠ 여기서 식단&운동 더 해야할거같은데 맨날 누워만 있어요ㅠㅠ 임신전 운동안했으면 임신중에도 하지말래서 아직 본격적으로 운동도 못하고 먹을거만 계속 줄여나가는데 빈혈나고 배고파서 미쳐버릴거 같아요ㅠㅠ…

  2. 저는 임신 기간동안 3키로정도 빠졌어요 고도비만이긴 했지만 아무런 문제없다규 생각했는데 임신하고 갑자기 혈압이 높아져서 관리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침저녁 혈압체크하고 음식 되도록 싱겁게 먹고, 비오든 아니든 저녁에는 꼭 산책하구요ㅠㅠ 제가 낮에는 햇빛알러지가 있어서 외부활동을 못하고든요.. 그래도 저녁에는 꼭나가서 동네한바퀴 돌고와용 ㅎㅎ 그러면 아침마다 전날 대비 많게는 700g 적게는 200g씩 빠져있더라구여!! 입덧 때문에 입맛이 많이 바뀐 탓도 있겠지만요 ㅎㅎ... 땡기는게 없고ㅠㅠ 과일만 땡겼는데 과일도..일체 다 끊었어요ㅠㅠ.. 혹시 임당올지모른다고 하셔서..과일 음료 다끊고 먹고싶을땐 탄산수 먹어용 ㅠㅠ

  3. 저도 68키로로 체지방 부자여서 비만판정받았는데 임신이 되가지고 좀 우울했거든요 ㅠㅠ 거의 12~15키로 찐다고해서 걱정했는뎅 지금 18주 됐는뎅 아직 몸무게 유지중이예요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구 건강식 먹으려고 하고 있어용 ㅠㅠ

  4. 저도 비만에 당뇨라 아가랑 양수무게만 찌는게 좋다고 해서 식단관리 하고 저녁엔 30분에서 1시간 산책하구 들어와요..16주 3일 -2.5키로 빠졌어요. 가끔은 일탈로 맛난거도 먹긴합니다. 먹고픈 스트레스가ㅎ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진짜 대단하시네요!!!! 임신중에 식단이랑 운동 얄심히 하시다니...건강히 순산하세요!!!!

  5. 고도비만이 되어가구있어여..ㅠ 키 170에 80키로에 아가생겨서 지금딱 17주인데 90키로에여ㅠ 입덧이 없어서 하루 1키로씩 찌는중 입니다 많이 걱정되네요..

    1. subcomment icon

      진짜 하루하루 1키로씩 늘어나는게 저도 너무 무섭더라구요 ㅠㅠ 우리 건강히 순산하도록 노력해봐요옹!!!

    2.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으시네요ㅜㅜ최고치 몸무게에서 임신해서 기록갱신하고 잇네요ㅜㅜ엊그제 정기검진때 살포시 물어보고 왓네요..백키로넘는 산모도 잇냐구욬ㅋㅋㅋ휴..,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