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니는 산부인과는 무통주사가 없대요.....

산부인과를 바꿔야할까봐요... 이제와서 바꾸기도 애매한데ㅜㅜ 지인이 분만실간호사여서 선택한 병원인데 어제야 이 사실을 알았어요.. 자연분만할때 무통주사 안달아준대요 어느 의사도 다 안단다고.. 뭐 예전에 큰일이있었대나뭐래나ㅠㅠ 논문으로 밝혀진게 언젠데 무통주사를 안놔주다니 놔달라해도 안놔준다고 제왕절개 하라는데 이게 말처럼 쉽나요? 자연분만으로 낳을 수 있으면 해보려는데 무통없으니 시도조차 못해보겠어요 자분으로 빨리 분만한 친구도 무통없음 애 절대 못낳았을거라고 생각만해도 끔찍하대요 22주 다 지나서 산부인과 옮기신분 계시나요?😭

댓글

5

  1. 전 아가낳고는 아니지만 발목수술하고 달고다니는 무통맞았는데 안맞아서 오분도 못맞고 떼버렸네요 가격도20만원정도 보험적용안된다고하더라고요 싼것도 아니였는데 아까웠지만 몸에안맞으니 어쩌겠어요 그나마 엉덩이 무통주사는 괜찮터라고요

  2. 출산할때 산부인과 전원하시는분 많아요!! 저도 다른지역에서 출산할 예정이라 전원예정입니당 ㅎㅎ 제가 다닐곳은 30주 이내로만 변경하면 된다고 하시니까 병원에 전담으로 마취과의사, 가족분만실(없을때 출산하러 수술실로 휠체어타고 이동) 꼭 두가지는 확인해보고 가세요 !!!

  3. 무통없으니 제왕절개 하라니.. 거기 수술비 더 받으려고 그러는거 아니에요?? 작은 병원들 그렇게 유도한다던데..

  4. 문제가 있으면 낳기직전이라도 병원 옮겨야한다고 생각해요. 나 아니면 누가 챙겨주나요.. 무통없으면 사지가 갈기갈기 찢기는 느낌이래요. 귀찮겠지만 병원옮겨야겠죠?ㅎㅎ

  5. 제친구는 이사때문에 30주넘어서 옮겼어요 자료다떼가고 조리원도다시예약하고ㅋ 아니다싶음 하루라도빨리옮기시는게~나은듯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