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낳고는 아니지만 발목수술하고 달고다니는 무통맞았는데 안맞아서 오분도 못맞고 떼버렸네요 가격도20만원정도 보험적용안된다고하더라고요 싼것도 아니였는데 아까웠지만 몸에안맞으니 어쩌겠어요 그나마 엉덩이 무통주사는 괜찮터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니는 산부인과는 무통주사가 없대요.....
산부인과를 바꿔야할까봐요... 이제와서 바꾸기도 애매한데ㅜㅜ 지인이 분만실간호사여서 선택한 병원인데 어제야 이 사실을 알았어요.. 자연분만할때 무통주사 안달아준대요 어느 의사도 다 안단다고.. 뭐 예전에 큰일이있었대나뭐래나ㅠㅠ 논문으로 밝혀진게 언젠데 무통주사를 안놔주다니 놔달라해도 안놔준다고 제왕절개 하라는데 이게 말처럼 쉽나요? 자연분만으로 낳을 수 있으면 해보려는데 무통없으니 시도조차 못해보겠어요 자분으로 빨리 분만한 친구도 무통없음 애 절대 못낳았을거라고 생각만해도 끔찍하대요 22주 다 지나서 산부인과 옮기신분 계시나요?😭
댓글
5
출산할때 산부인과 전원하시는분 많아요!! 저도 다른지역에서 출산할 예정이라 전원예정입니당 ㅎㅎ 제가 다닐곳은 30주 이내로만 변경하면 된다고 하시니까 병원에 전담으로 마취과의사, 가족분만실(없을때 출산하러 수술실로 휠체어타고 이동) 꼭 두가지는 확인해보고 가세요 !!!
무통없으니 제왕절개 하라니.. 거기 수술비 더 받으려고 그러는거 아니에요?? 작은 병원들 그렇게 유도한다던데..
문제가 있으면 낳기직전이라도 병원 옮겨야한다고 생각해요. 나 아니면 누가 챙겨주나요.. 무통없으면 사지가 갈기갈기 찢기는 느낌이래요. 귀찮겠지만 병원옮겨야겠죠?ㅎㅎ
제친구는 이사때문에 30주넘어서 옮겼어요 자료다떼가고 조리원도다시예약하고ㅋ 아니다싶음 하루라도빨리옮기시는게~나은듯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