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 ㅠㅠ11키러쪘고 100센치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개월차 배
임신8개월차인데 제가봐도 배가 많이 안나왔어요 임신전 45키로 지금 50키로인데 병원에서는 양수양도 정상이고 아기도 정상이라는데 괜찮은거죠? 막달에 확나올라 하나요ㅠㅠ
댓글
6
저도 계속 배가 안나오다가 27주부터 아주 눈에띄게 배가 나오드라구요 ㅋㅋㅋ병원에서 괜찮다고하면 전혀 걱정마세요^^ 저희언니도 배가 많이 안나왔는데, 애기 낳으러갔을때도 간호사언니들이 7-8개월 배로 봣다고 하드라구요 ㅋㅋ그래도 조카 엄청 건강하게 튼튼하게 태어났답니다 ㅋㅋㅋㅋ
저도 그러다가 지금 28주인데 갑자기 엄청 나왔어요 ㅠㅠ
아가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하시면 괜찮겠죵??^^ 조금 부럽기도 하네요.. 6개월인데 배도 너무 나오고 10키로 늘어서 몸이 힘들더라구요 만삭되면 어쩌나 무서워요ㅠㅋㅋ 레오네님 아가가 엄마 랑 더 놀러다니고 싶어서 덜 무겁게 해주나봐요!!
그럼요 당연히 전문가가 정상이라고 하는데 정상이죠!! 💚 엄마마다 또 아기마다 본인만의 성장속도가 있고 몸무게도 배크기도 다 달라요 ☺️ 초산이고 또 아기랑 연관이 있는일이기에 배가 많이 나와도 걱정, 많이 안나와도 걱정 되는 마음 너무 이해가요 레오네님 말씀따라 막달에 갑자기 나올 수 있으니 지금을 즐기시며 출산후에 못하는 일들 하나하나 미리 해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가는 아주 열심히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테니 넘 걱정말고 아가를 믿어주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