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제가 본 기사로는 7월에 협의해서 내년부터 적용예정이라고 봤어요 지금같은 상황에선 임신출산정책은 최대한 확대돼야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뉴스를 보니 육아휴직을 1년에서 1년 반으로 연장해주겠다는 소식이 있던데, 우리처럼 10월에 곧 출산 예정인 사람들은 적용이 안 될 가능성이 클까요? 아직 그 기준을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제가 본 기사로는 7월에 협의해서 내년부터 적용예정이라고 봤어요 지금같은 상황에선 임신출산정책은 최대한 확대돼야해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육아휴직이 1년이 유급휴직이고 2년 무급으로 더 쓸수 있으신건가요? 저는 그렇게 되더라구요 근데 무급이면 돈이 없어서 ㅜㅜ 복직해야겠지만요,,
저는 사겹 of 사겹이라서...다들 저렇게 정해준 1년 유급휴가만 분위기 타서 쓰는 분위기에요. 근데 1년 6개월로 연장해준다면 제가 스타트 끊고 신청해보려구요~ 법적으로는 3년이라는데 그거 다 쓸 수 있는 곳이 공무원말고는 많이 없을 거 같아여 제 주변엔 ㅠㅠ
글쿤요ㅜㅜ 하루빨리 1년6개월로 연장됨조켔어요ㅜㅜ 유급으로!!
저 바로 기사찾아보고 주변에 막 물어봤는데ㅜㅜㅜ 아직 시기 이런게 정해지지않아 정보가없더라구요ㅠ 우리도 꼭 되면좋겠어요!!!
오 진짜요????? 저희 10월출산예정 적용됐으면 좋겠네요 ㅠ
후에 글 보시는 분들도 혹시 참고되실까 싶어서 링크 달아드링게욥~^^ http://naver.me/5eFNXFp1
오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