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 젖병사실거면 맘큐 홈페이지에 지금 세트로 세일하구 있어요~ 가셔서 한번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더블하트 젖병
어제 마더케이에서 열심히쇼핑하다보니까 이제 아기용품하나씩 모으고싶어졌어요 젖병은 더블하트로 사용할껀데 160ml짜리 몇개정도필요할까요? 젖꼭지도 몇개필요할까요? 참고로 저는 완분하려구요ㅠ
댓글
6
4개정도만 사세요~ 나중에 배앓이 할 수도 있다고 하고.. 아이가 맞은 젖병있대요 ~ 그래서 종류별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하네용
금방 200ml로 넘어가서 많이 사두실 필요는 없을것같아요
전 더블하트 2개, 닥터브라운 2개 삿어용! 조리원에서 오는것두 있구 ㅋㅋㅋㅋㅋ 빨려보고 잘빨고 좋으면 추가구입하려구용ㅋㅋㅋㅋㅋ
첫재땐 병원이나 조리원가면..신생아 젖병 2개 주기도 해서.. 저는4개만 사서 돌까지 썼어용.. 미리 6개만 사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