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9주에 충치 레진치료 두개 받았구용 스켈링도 했어요! 엑스레이 찍을때는 보호복 입고 찍었구요 저는 괜찮더라고용 ㅎㅎ 받고나서 집에와서 혹시몰라서 살짝 누워서 쉬어줬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치과치료
22주 되었어요~이때쯤이면 치과치료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배도 좀 나오고해서.. 혹시 받으셨던 분들은 받고나서 무리오거나 하진 않으셨나요??
댓글
4

아참 의사선생님이 20주부턴 괜찮다 하셨어요 마취를 하게되도 극소량이라 괜찮다고 하셨구용

탈퇴한 유저
21주차에 치과 갔는데 빠꾸 맞았어요 ㅠㅠ 애기 낳고 차분히 오래요 대신 스케일링만 받고 왔어요 임산부 할인 받아서 5,4000원이었어요!!
저는 16주? 에 치료 잘받았어요 ~~ 임산부라고 이야기하면 치과에서도 알아서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