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고 다시시작

내일이면 21주차 에요. 입덧약 2알에서 1알로 줄인게 2주정도 됐고 1알먹어도 괜찮길래 요번에 약도 다되고해서 끊어보자라는 마음으로 월욜부터 안먹기 시작했는데 그담날부터 속이 울렁되더니 다시 입덧이 시작됐어요ㅜㅜ 아직 입덧이 끝나지 않은걸까요ㅜㅜ 다시 약을 먹어야할까요ㅜㅜㅜㅜㅜㅜ

댓글

10

  1. 저도 입덧약 3일 끊었다가 새벽에 토+두통 콜라보를 겪고 병원갔더니 끊지말라고... 우선 22주차라 일주일 더 먹어보고 하루 끊었다가 다시 울렁거리면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막달까지 먹을거같아 좀 무서워요😂

    1. subcomment icon

      아..ㅜㅜ심하면 다시 먹어야 하는군요ㅎㅎㅎ오늘 하루도 병원갈까 말까 얼마나 망설이는지ㅎㅎㅎㅎ 큰일이에욤ㅎㅎ

    2. subcomment icon

      저는 그냥 보약사먹는다 생각해요😂 엄청비싸자나요..ㅠㅠ 힘드시면 바로 처방만 받으러 병원다녀오세용😂

    3. subcomment icon

      가격도 만만치않죠 ㅎㅎ;; 너무 심하면 그래야겠어욤

  2. 저 지금 21주에요 ㅠㅠ 입덧약 떨어져서 이틀 안먹었는데 물토 부터해서 또 죄다 쏟아내서 약 타서 먹으니 말짱해요.. 저는 울렁거리는건 없는데 무조건 음식 들어가면 바로 토해요 ㅠㅠ 이러다 막달까지 입덧약 먹게될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 진짜 입덧은 답이 없는거 같아요 많이 힘드시면 약 드셔야죠ㅜㅜ 애기와 엄마를 위해서라도ㅜ

  3. 전 20주 4일인데 저도 약 이틀전에 끊었는데 ㅜㅜ 울렁거리고 밤에 내내 니글거리고 울렁거려서 물먹고 음료먹고 하니까 신물내내 올라오고 화장실 계속 다니고... 먹고싶은것도 없고 울렁거리니 배는 채워넣어야 겠는데 ㅠㅜ 먹고나면 울렁거리고... 몸에 기운도 없고 자꾸 눕고싶어요ㅠㅠ힘드니까 이 느낌이... 그런데 주위 친구는 입덧약 먹진 않았는데 울렁거림은 계속 있다라길래 저도ㅜㅜ 그렇다고 살빠지는정도까진 아니여서ㅜㅜ 심하진 않으니 버텨보려고 하는데........ 힘드네유.....

    1. subcomment icon

      ㅜㅜㅜㅜ 저와 같네요ㅜㅜ 토만 하지말자며 참고 또 참고 급 눈물도 나고 감정이 오락가락하네요ㅜㅜ 딱 1주일만 버텨보자라는 마음으로 다독거리고 있어요ㅜㅜ 우리 좀만 더 힘내봐요!!!

  4. 약끊으면 일주일정도는 울렁거림이 심해지더라구요ㅠ 저도 일주일정도 참아보니 괜찮아졌고 아직도 좀 울렁거리지만 이정도는ㅠ하면서 좀 참고있어요 21주3일이에요ㅠ

    1. subcomment icon

      ㅜㅜㅜ 그렇군요ㅜㅡㅜㅜ 좀만더 버텨봐야겠네요ㅜㅜㅡㅜㅜ 흑흑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