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 지나니깐 저녁에 배가 뭉치는 날이 좀 있더라고요. 아랫배가 땡땡, 땅땅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ㅎㅎ 따뜻한 손 살짝 올려두고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구요. 소변은 초기에 자주 가다가 중기 들어서면서 좀 괜찮은 것 같았는데 요즘 또 자주가요. 귀찮을 정도로 ㅠㅠㅎㅎ 그리고 원래도 허리는 좋지 않았는데~ 슬슬 허리도 아프기 시작하고요~ 전 그냥 20주쯤 지나서 보이는 보통의 증상들이구나~ 생각해요.ㅎㅎ 엄마 되는 게 쉬운일이 아니네요~ 우리 힘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 배땡김
안녕하세요 10월20일 출산예정인 22주차 입니다 제가 워낙 무뎌서 아픈거 이런거 잘못느끼거든요 ㅠ 정밀초음파봤을때 쨈쨈이 엄청 활발하게 놀고잇는데 전 태동도 잘 못느꼇을정도..?ㅋㅋ(남편은 제지방이 두꺼워서 못느끼는거라고 ;;저말하고 한대 맞앗네욬ㅋ) 근데 21주차부터 배가 땡기는기분인거같은데 이게 배뭉침인건가 ? 하는 느낌이 들어서 밑에가 뭔가 찌릿찌릿하는 느낌도 잇어서 ㅠ 제가 가만히 냅둿다 병을 키우는 스타일이라 .. 벌써부터 허리 아프신분들 있으실까요 저는 허리가 너무 아파서 힘드네요 막달되면 어째버티지 걱정입니다 ㅠㅠ 글구 혹시 설명 배뭉침은 어떤지 설명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 밑빠지는 느낌도 어떤건지 ..ㅠㅠ
댓글
7

저도 지금 딱 이상태예요 ㅎㅎ 모두들 다 같이 겪는거라 심각하게 생각은 안해도 되겠어요 ㅠㅠ 또범이맘도 힘내세용👶🏻‼️
저 10월 12일 예정일인데요 누워있음 배가 묵직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불편해져요 그래서 만져보면 뭉쳐있어요ㅠ 그리고 가끔 배가 확 뭉치게 되면 방광쪽도 자극이 가서 그런지 화장실도 갑자고 가고 싶을때가 있어요ㅠ 허리는 진작에 아파서 잘때마다 뒤치닥 거리고.. 밑빠지는 느낌은 그냥 자궁이 쏟아지는 느낌? 내용물이 나올것 같은? ㅋㅋ 암튼 저는 그랬어요..

엇저두요! 전10월10일 예정인데 배가 요새더 자주뭉치더라구요 쪼그려앉으면 밑빠지는느낌이고 또 서있으면 방광자극대서 화장실자주가구 ㅋㅋ다똑같은가바요!

다 비슷해서 더 안심이랄까 ㅎㅎㅎ 저도 그려려니해요 이제 ㅋㅋ

모두들 다 비슷한 증상이라 다음 검사까진 기다려 봐야겟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많이 무뎌서 심각한간데 그냥 넘기는거아닌가 걱정이였는데 조금 안심되네요 🙂

다비슷하네용 ㅎㅎ 걱정조금 덜었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