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신분 계세요???ㅠㅠ

오늘 6주5일차예요 전 토덧은 안하는데 속비면 울렁거림 최고조에 먹어도 울렁울렁 임신하면 드라마에선 뭐 먹고싶다더니 전 먹고싶은것도 없어서 하루에 배민을 수십번씩 들락날락하는중인데 오늘도 도무지 먹을게 없네요... 입덧약은 받아왔는데 제가 진짜 심한분들보단 안심한거같기도 하고 초기라 최대한 참아보고 있어여ㅠㅠ 점심머고 또 울렁거려서 누워있다가 저녁먹으려고 배민 찾아보는데 먹고싶은게 없고 또 울렁울렁 저는 먹는낙이 그래도 좀 있던 사람인데 그 낙이 사라지니 정말 눈물이 나오려고해요ㅠㅠㅠㅠ 참크래커 계속 억지로 씹고 있는데 이게뭔가 싶어요.... 살도 임신전보다 빠졌어요 입덧 심하신분들 다들 먹을수있는 음식 뭐가 있으세요???? 저 너무 우울해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7

  1. 저도 6주4일차인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출근도 못하고 땡기는것도 없고 배는고픈데 안들어가고 힘들어 죽겠네요 ㅠㅠ 그나마 과일은 들어가서 과일이라두 먹는데 역한음식 냄새 맡으면 그것마져도 다 개워내고 있어요 .. ㅋㅋ ㅠㅠ 물에서도 냄새가 나 보리차먹고있는데 보리차는 좀 괜찮은듯 싶네요 ㅎ

  2. 와 제가쓴줄 ㅠㅠ 과자는 달고 짜고만 먹엇는데 참크레커 먹으면서 먹방만 보고있어요 저도 약받았는데 이정도로 약을먹나싶고 하 속은 안좋고 미치겟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전에 참크래커 집에 있으면 아예 안먹어서 버릴 정도였어요... 이렇게 인생과자(?)가 될줄이야.... 아침에 배고픈데 참크래크 먹기 시러서 콘푸레이크 시도했더니 또 속 안좋네요ㅠㅠ 토리맘님도 참다가 너무 힘드시면 약 드세요 저희 의사샘말로는 요즘은 약한 입덧도 안참고 다 먹는데요~

  3. 저는 첫째때 입덧 너어어어무 심했어서... 영상에 나오는 음식만봐도 토나올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먹방이 한창 유행이였던 2018년도..... 보지 못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는 게 무서울 정도였어요 ㅠㅠ 아침부터 위액까지 다 나오고 난리였죠.. 최대한 참아보려고했는데 이러다 쓰러질거같아서 수액도 맞아보고 약도 처방 받아 한달 반정도 먹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전 수액은 효과없었구. 약 처방은 진짜.... 노벨상 주고 싶을 정도였네요. 진짜 입덧 고생많으실텐데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라고 나에게 신호를 준다고 최대한 생각하며, 화이팅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어휴 너무 고생많으셨네여ㅠㅠㅠㅠㅠ 저는 맘님 정도로 심하지도 않은데 둘째는 없다 싶을정도로 이렇게 우울한데....... 약은 한번 먹으면 못끊을거같아서 좀 참아보고 먹으려구요 좋은 말씀 감사해요!!

  4. 저도 울렁거려서 그런지 매운음식들이 계속 들어가요~ 떡볶이,김치찌개,열무비빔밥, 불닭도 먹었구요ㅠ 다른건 느끼해서 잘 안 당겨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초반에 김치찌개를 그렇게 먹었어요 근데 요며칠은 김치찌개도 못먹겠네요ㅠㅠ 이게 매일매일 허락(?)되는 음식이 있는거같아요 하지만 처음부터 지금까지 똑같은건 저도 느끼한건 진짜 극혐이에요ㅠ

  5. 먹긴 오질라게 잘먹는데 토를 하네요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이것도 괴롭겠어요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