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느껴질때 드는생각인데요

태동이 느껴지면 아 깼구나 잘놀구나 하다가 갑자기 궁금해져요 22주 되니까 태동이 더 뚜렷?해졌는댜 두루루루? 하고 구궁구궁? 하거든요 반가우면서도 뭐하길래 태동이 느껴지는걸까 ㅋㅋㅋ 이번 정밀촘파할때 촘파해주시는 선생님이 오 아기 어디로 어디가 움직여요~ 하는대 그땐 느낌 하나도 안났거든요 ㅋㅋ 그래서 태동느낄땐 아기가 뭐하길래 태동이느껴지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쨉을 하나 ㅋㅋ기지개를펴나 발로차는건가 생각하면 너무 귀여우면서도 매번 초음파로 들여다보고싶어요 ㅎㅎㅎ

댓글

4

  1. 진짜 귀여워욬ㅋㅋㅋ 뭘 하는 걸까

    1. subcomment icon

      ㅎㅎ맞아욬ㅋㅋㅋ

  2. 오 저도 같은 생각 했는데 신기해요 ㅎㅎㅎㅎㅎ 촘파볼땐 애가 점프를 해도 안 느껴지던데 ㅋㅋ 쨉 날리는 거 맞나봐요 어제는 첨으로 방광에 쨉을 날려 첨으로 찌릿을 맛보고 어이없어 혼자 웃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앜방광ㅋㅋㅋㅋㅋ그춐ㅋ촘파볼때 움직인다고해도 모르겟는댘ㅋㅋㅋㅋ뭐할때 느껴지는건짘ㅋㅋㅋ쨉날리나봐옄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